본문 바로가기

News/IT

인터넷 종량제 반대 1000만인 서명운동 조회(24)

인터넷 종량제 반대 1000만인 서명운동   조회(24)
 
기타 | 2005/03/28 (월) 13:34   추천(0)  | 스크랩(0) 
 
 

인터넷 종량제 반대 1000만인 서명운동
기간 : 2004-04-09 ~ 2006-12-02

대한민국 초고속 인터넷 커뮤니티 비씨파크는 인터넷 공유기 문제, 온라인 우표제, 인터넷 속도제한문제, 1.25 인터넷 대란 등 각종 인터넷 관련 문제가 발생할 때마다 토론공간과 여론수렴공간이 되어왔습니다. 이번에 논란이 되고 있는 인터넷 종량제는 초고속 인터넷 업체와 정보통신부와 각종 연구기관에서 인터넷 업체의 수익을 내기위한 목적으로 지난 몇 년간 준비를 해오고 있습니다.
인터넷 종량제가 시행되면 1. 초고속 인터넷 업체들은 지금의 이동통신 업체들처럼 엄청난 수익을 얻을 수 있지만, 2. 반대로 인터넷 이용자들의 경제적인 부담이 높아지며, 이로인해 인터넷 활용도가 떨어짐으로서, 인터넷을 통한 정보소통량이 극심하게 저하될 것입니다.
이러한 영향은 3.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산업뿐만 아니라, 인터넷으로 업무를 진행하는 거의 모든 산업에 손실을 가져오게 되어 국가의 경제발전에 치명적인 손상을 입게 될 것입니다. 또한, 4. 부유층에게 정보가 집중될 것이며, 이로 인한 정보의 불균형화와 정보격차가 커짐으로서 사회의 불평등한 구조는 개선되기 어려울 것입니다.
비씨파크는 인터넷 이용자들의 이익과 국가 전체의 이익을 위하여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정액제 추진에 대한 집중토론과 반대 및 찬성 서명운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참여하는 서명운동의 결과는 인터넷 종량제 철회하는데 큰 힘이 될 것이며, 서명운동 결과는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요금을 현행 그대로 정액제로 의무화 하는 법안을 국회에 청원하는 국민의 한사람으로 함께 올라갈 것입니다.
네티즌 여러분들은 서명운동에 참여함과 동시에 서명운동 주소를 각종 커뮤니티의 게시판에 홍보해주시고, 친구들에게 메신저나 메일로 긴급히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네티즌의 힘으로 세상을 바꾸어 봅시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초고속 인터넷 커뮤니티 운영자 박병철 배상
서명운동 주소 : http://www.bcpark.net/sign/sread2.html?num=7

집중토론 게시판 : http://www.bcpark.net/news/list.html?table=discu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