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News/IT2009.09.23 17:30

새로운 PC 운영체제(OS)인 '윈도우 7' 출시 행사가 업계 최대 규모의 블로거 파티로 진행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10월 22일로 예정된 '윈도우 7' 출시 행사에 국내 파워 블로거 777명을 초청한다고 22일 밝혔다.

   

국내 IT 업계 블로거 이벤트로는 사상 최대 규모가 될 이번 행사에는 IT 뿐만 아니라 요리, 여행,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의 파워 블로거들에게 문호가 개방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블로거는 윈도우 7 온라인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온라인 응모는 10월 1일까지 진행되며, 마감 후 각 블로그의 주제별 심사를 거쳐 각 베스트 블로거 777명을 선정하게 된다.

   

선정된 블로거들은 일반인으로는 처음으로 윈도우 7이 탑재된 국내 외 10여 개 브랜드의 PC를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윈도우 7 정품 패키지가 증정된다. 또한 윈도우 7의 새로운 기능에 관한 전문가의 시연도 충분히 볼 수 있어, 윈도우 7을 100% 활용할 수 있는 팁을 얻을 수 있다.

   

이에 대해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컨수머 온라인 사업부 이석현 부장은 "윈도우 7이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제품인 만큼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블로거 분들을 초청하게 되었다."며, "마이크로소프트 역사상 가장 큰 블로거행사이며 윈도우 7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등록 URL http://www.microsoft.com/korea/windows7/blogger

   

Posted by 프랭크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