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nowhow/PC

삼보세운판매 ANYPRO APL-201MT 무결점 조회(2079)

삼보세운판매 ANYPRO APL-201MT 무결점
조회(2079)
PC이모저모 | 2006/12/01 (금) 13:23
추천 | 스크랩

제조회사 삼보세운판매  ANYPRO 제조년월 2006년 11월
화면 크기 20.1인치 화면 비율 와이드
해상도 1680 x 1050 응답 속도 8㎳
패널 종류 밝기(㎡) 300㏅
명암비 900:1
부가 기능
피벗 TV수신
강화유리 스피커 내장
무결점 정책 PC방용
입력 단자
D-SUB DVI
HDMI 컴포넌트
S-VHS 컴포지트
RF안테나
유통회사



ANYPRO APL-201MT
ANYPRO APL-201MT는
고급스러운 컬러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20.1인치 LCD TV제품으로 제품으로 기본적으로 TV 튜너가 내장되어 있어 TV를 시청할 수 있으며, PC와 연결하지 않고 TV로의 사용도 가능합니다. 최대 1680 x 1050의 넓은 해상도를 지원하여 여러 개의 응용 프로그램을 동시에 구동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과 안정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8ms의 빠른 응답속도
를 보여주고 있어, 최신 3D게임과 화려한 액션 영화를 언제나 잔상이나 흐림없이 선명하고 깨끗한 화면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900 : 1의 높은 명암비와 300 cd/㎡의 밝기로 인하여 좀 더 정확한 이미지의 표현과 선명한 텍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16 : 10 Wide Screen
최대 1680 x 1050의 넓은 해상도를 지원하여
여러 개의 응용 프로그램을 동시에 구동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과 안정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멀티 모니터 환경에 최적화된 슬림 베젤을 채택하여 좁은 공간에서도 최고의 효과를 발휘 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LCD 컨트롤 패널
패널 하단에 마련된 컨트롤 패널은
자동 버튼과 함께 메뉴, 선택, -/+, 전원 버튼으로 구분되어 자리잡고 있습니다.
 

고출력 스피커
패널 양 옆으로
고출력을 자랑하는 스피커가 기본으로 부착되어 있어 완벽한 3D 사운드 출력을 자랑합니다.
 

8ms의 빠른 응답속도
ANYPRO APL-201M은
8ms의 빠른 응답속도를 보여주고 있어, 최신 3D게임과 화려한 액션 영화를 언제나 잔상이나 흐림없이 선명하고 깨끗한 화면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900 : 1의 높은 명암비와 300 cd/㎡의 밝기로 인하여 좀 더 정확한 이미지의 표현과 선명한 텍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견고하고 안정적인 받침대
타원형 형태의 받침대는 충분한 무게감과 함께 미끄럼을 방지해주는 소개가 6개가 달려있어단단하게 바닥면에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Tilt
모니터의
기울기 조절이 가능한 Tilt 기능을 적용하여 사용자의 눈높이에 맞게 손쉽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APL-201M 후면부
후면부 역시 전면부와 같은 블랙 컬러를 채택하여
제품 전체적으로 일체감을 살려주고 있습니다.테두리 주변으로 수많은 통풍구가 있어 모니터에서 발생되는 열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신호 입력으로 더욱 뛰어난 품질의 화면을 출력할 수 있는 DVI 단자와 함께 널리 쓰이고 있는 D-SUB 단자를 함께지원하고 있어 더욱 정확한 색상의 출력이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TV수신이 가능하여 PC와 연결하지 않고 TV로의 사용도 가능합니다.
패널 양 옆으로
고출력을 자랑하는 스피커가 기본으로 부착되어 있어 완벽한 3D 사운드 출력을 자랑합니다.
 

통풍구
테두리 주변으로
수많은 통풍구가 있어 모니터에서 발생되는 열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모니터 + TV
모니터자체의 발열을 줄이기 위해
전원공급을 외부어댑터를 통해 받도록 설계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모니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신호 입력으로 더욱 뛰어난 품질의 화면을 출력할 수 있는 DVI 단자와 함께 널리 쓰이고 있는 D-SUB 단자를 함께지원하고 있어 더욱 정확한 색상의 출력이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TV 튜너가 내장되어 있어 인터넷을 하면서 동시에 TV를 시청할 수 있으며, PC와 연결하지 않고 TV로의 사용도 가능합니다.
 

무선 리모컨 & 케이블
모니터를 보다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리모컨과 함께 컴퓨터와의 연결을 위한 DVI & D-SUB 연결 케이블과 AC 어댑터, 전원 케이블, 스테레오 케이블을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등록일 : 2006-11-09